관리 메뉴

막내의 막무가내 프로그래밍 & 일상

[리뷰] 파리바게트 병 음료수 맛 후기 본문

일상/제품후기 & 팁

[리뷰] 파리바게트 병 음료수 맛 후기

막무가내막내 2022. 4. 6. 22:30
728x90

 

 

 

 

 

 

 

생일에 파리바게트 케잌선물을 받았는데 먹을일이 없어서 23,000원 어치 병음료로 사왔다.

 

병음료 디자인이 되게 이쁘고 귀여운 느낌이난다 :)

 

하루에 한개씩 먹으면서 맛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가격은 데일리주스는 2,000원 나머지는 1,600~1,800원 사이이다.

 

 

 

 

 

1. 데일리주스 오렌지 (Daily Jus ORANGE)

생과일쥬스 같은 과즙은 없다. (근데 맨밑에 과즙이 깔려붙어있긴하다.)

매우 깔끔한 오렌지 맛이난다. 오렌지주스는 맛이 없을 수가 없다. 고로 맛있었다.

 


 

2. 꿀담은 거제 유자

 

스타벅스 유자민트를 좋아하면 맛있게 먹을거라 생각한다. 유자민트보다 더 맛있었다 ㅎㅎ

꿀을 담아서 더 달달하고 맛있었다. 유자덕후면 먹어보길 추천한다!

 

 


 

3. 데일리주스 포도 (Daily Jus GRAPE)

 

오렌지 주스와 마찬가지로 맛이 매우 깔끔한 포도주스였다.

떨떠름한 맛은 전혀없고 엄청 깔끔한 맛이다. 맛있게 먹었다.

 

 


 

 

4. 데일리주스 자몽 (Daily Jus GRAPEFRUIT)

 

 

자몽주스는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는거로아는데 나는 좋아하는 맛 중에 하나이다. 코스트코에서 파는 자몽주스도 어렸을떄부터 많이 먹고 좋아했다. 

근데 이 자몽주스는 좀 애매하고 다른 음료에 비해 맛있다고 느끼지는 못했다.

 

 


 

5. 나츄나츄 허니과즙 파인애플&오렌지 

 

파인애플과 오렌지의 조합이 좋았다. 파인애플과 오렌지를 둘 다 먹고 싶을때 먹으면 좋을 것 같다.

 

 

 

 

 

 

6. 나츄나츄 허니과즙 복숭아&망고

 

 

그냥 그랬다. 애초에 망고를 엄청좋아하지않는다. 5번의 파인애플 오렌지 조합이 더 맛있었던 것 같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