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막내의 막무가내 프로그래밍 & 일상

[일상] 2022년 6월 일상 1 -국회의사당 교동전선생, 최군맥주, 60계 치킨, 공덕역 금별맥주 - 본문

일상/일상 및 회고

[일상] 2022년 6월 일상 1 -국회의사당 교동전선생, 최군맥주, 60계 치킨, 공덕역 금별맥주 -

막무가내막내 2022. 6. 5. 22:17
728x90

 

 

 

 

2022년 6월 첫 번째 일상포스팅입니다 :)

 

 

 

월요일날 퇴근 후 회사 영업점 동기들과 번개회식을 했다.

1차로 교동전선생 서여의도점을 갔다.

이날 음식 사진은 다 못찍었는데 B세트로 모듬전 + 두부김치 + 김치찌개를 먹었는데 다 평타이상으로 괜찮았다.

 

2차로는 최군맥주에 가서 한치를 먹었다.

한치 처음먹어봤는데 맛있더라..

재밌게 놀다왔다.

 

 


 

화요일에는 다음날 휴일이라 저녁에 뭔가 맜있는게 먹고 싶어 치킨을 시켜먹었다.

요즘 치킨이 너무떙긴다..

순살만 공격 꿀맛

양이 많아서 두끼로 해결~


 

수요일은 선거날로 휴일이였다!! ㅅㅅㅅㅅㅅ

중간에 하루 휴일있는게 엄청 좋다는걸 느낌... 힐링

점심으로 닭가슴살을 먹었는데 맛은 퓨어라 기대하면안됨..

 

 

 

저녁에 대학교 인턴 같이했던 동생과 공덕역에 금별맥주에서 간맥을 하고왔다.

공덕역을 이날 포함 딱 3번가봤는데 3번 다 금별맥주에 갔다.. 역 바로 앞에 있어 편리하고 그냥 간맥하기 좋은곳인거 같다. 

 

감바스와 무슨 만두랑 가라아게를 시켜먹었는데 다 먹을만 했다.

오랜만에 만나서 재밌게 떠들다 왔다 :)

 

 


목요일에는 퇴근 후 부서 동기들과 회식을 하고왔다.

 

1차로 60계 치킨을 갔다.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굳굳~

 

2차는 월요일에 갔었던 교동전선생을 갔다.

전중에서 옥수수전(?)이 가장 맛있는거같다.

 

 

 


커피사러 편의점에 갔는데 포켓몬 빵이 하나있더라

구하기 힘들다 들었는데 호기심과 추억겸 사버렸다. (지금은 아닌가?)

생각외로 크림도 많이 들었고 맛있었다. ㅎㅎ

 

롱스톤 등장 ㅡ_ㅡ

 


 

 

주말은 다음주가 시험이라 시험준비를 했다.

근데 거의 유튜브보면서 논듯.. 남은 기간 열심히하면 되겄지~

 

그리고 다음주는 IT직무 교육이 있는데 재택교육이라 풀재택이다. ㅅㅅㅅㅅ (재택에 미친놈이다)

부모님이 일요일 저녁에 오셔서 밥잘챙겨먹으라고 반찬을 가득 채워주시고 가셨다..

감사합니다 :)

 

 

주말동안 혜화동돈까스와 탕볶밥을 시켜먹었다.

 

 

차려먹을떈 대부분 고기가 있다

 

 

 

 

 

 


 

 

 

퇴근 후 금융연수나 자격증 등 해야할게 넘 많은거같다..

어쩌겠나.. 공부해야제.. 

현타가 원래도 왔지만 더 쎄게 오는중..

휴일인데 내가 뭐하는거지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