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막내의 막무가내 프로그래밍 & 일상

[일상] 2022년 8월 일상 1 -여의도 생활맥주, 민소한우, 신논현역 김선생조개찜, 브롱스- 본문

일상/일상 및 회고

[일상] 2022년 8월 일상 1 -여의도 생활맥주, 민소한우, 신논현역 김선생조개찜, 브롱스-

막무가내막내 2022. 8. 8. 23:57
728x90

 

 

 

 

 

2022년 8월 첫 번째 일상포스팅입니다 :)

 

 

 

화욜에 영업점 동기들과 퇴근 후 번개로 생활맥주에 다녀왔다.

생활맥주에서 치킨은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었다.

먹고 근처 코노에 가서 노래 좀 부르다가 왔다.

1000원에 두 곡이라 좀 비싸다..

 

 

 

 


 

수요일에 퇴근 후 부서 동기들과 집에서 삼겹살을 구워먹었다.

마켓컬리에서 5,000원정도로 이벤트 할인해서 산 펜(?)인데 유용하게 사용하고있다 :)

고기가  더 맛있고 가운데에 김치구워먹기 딱 좋은거같다!

 


 

금요일 퇴근 후 동기형들과 민소한우에서 저녁을 먹고왔다.

 

육회비빔밥을 시켜먹었는데 반찬과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다.

 


 

 

토요일에는 시험을 하나 보고 저녁에 신논현역으로 대학교 형들을 보고왔다.

여의도 근처는 볼사람이 없어 항상 강남쪽으로 가야한다...

잠실살때가 좋긴했다.

김선생 조개찜이라는 곳에 갔다.

 

 

조개찜과 갈비찜을 파는 곳인데 맛과 양도 푸짐하고 주인 아주머니 아저씨분이 매우 친절하셔서 정도 가득한 곳이었다. ㅎㅎ

조개찜먹으러 꼭 가보길 추천하는 맛집이다~

 

 

2차로는 브롱스에 갔다.

땅콩과 감자칩과 함께 맥주를 마시다 헤어졌다.

맛은 그저그랬다.. ㅎㅎ


 

 

일요일에는 또 시험을 하나보고 투썸에서 할 일좀 하고 왔다.

 

 

아침저녁으로 고기먹방

 


 

 

 

벌써 8월이고 곧 직장다닌지 1년반이 넘었는데 시간이 참 빠르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