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막내의 막무가내 프로그래밍 & 일상

[일상] ' 유니팅 ' 대학생을 위한 동네친구 커뮤니티 어플 소개 본문

일상/일상 및 회고

[일상] ' 유니팅 ' 대학생을 위한 동네친구 커뮤니티 어플 소개

막무가내막내 2020. 5. 14. 21:39
728x90

 

 

 

 

대학생들의 동네친구 커뮤니티, 유니팅이에요!

유니팅은 대학생들이 즐겁게 교류하고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이기를 지향합니다.

► 오늘의 소개

유니팅은 매일 새로운 친구를 소개해드려요. 호감 가는 회원이 있다면 친구 신청을 해보세요! 매칭이 성사되면 채팅과 통화를 할 수 있어요. 조금만 용기를 내서 매칭된 친구와 통화로 수다를 떨어보는건 어떠세요? 훨씬 가까워진 친구 겟!

► 미팅 , 번개, 셀소

대학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미팅, 번개, 소개팅! 직접 미팅, 번개, 셀소 글을 올려 보세요. 원하는 회원님에게만 프로필을 공개하실 수 있어 걱정 없어요! 또, 대학을 인증한 회원님은 본인의 대학이나 전공 중 하나를 골라서 공개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학교와 전공의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 실험실

정기적으로 기능이 변경되는 탭이에요. 현재는 본인의 호감도를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이 진행중이에요!

► 동네 친구와 통화하기

현재 접속중인 동네 친구를 랜덤으로 매칭해드리는 기능을 준비 중에 있어요. 준비가 완료되면 매칭 시간표를 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 언제든지 친구와 통화해보세요!

► 안전한 매칭을 위한 철저한 인증 과정 및 신고 제도

유니팅은 국내 최대 신용평가사 NICE 신용평가의 본인인증을 거친 사람만 가입할 수 있어요. 따라서 사칭 회원, 유령 회원, 알바회원, 중복 회원은 단 한 명도 없습니다. 또 신고 기능을 통해 신고 누적시 경고 및 영구 정지 조치를 하고 있어요. 유니팅은 앱 내 건전한 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 지인을 차단하여 프라이버시 보호

유니팅은 회원님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해드리기 위해 철저한 지인 차단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요. 페이스북 친구, 같은 대학 출신, 연락처상의 지인들을 회원님의 선호에 따라 차단 설정할 수 있답니다. 차단할 경우 소개되지도 연결되지도 않아요!

 

 

 


마지막으로 앱 로그인 후 사진은 다른 사람 사생활 문제가 있으므로 앱 둘러보기 기능에서의 샘플화면들을 봐보도록하겠습니다.!!

 

 

 

 

 

 

 

 

(유니팅 ANDROID / IOS 공식 홈페이지)

https://uniting.kr/

 

홈페이지

 

uniting.kr

(안드로이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unilab.uniting&hl=en_AU

 

유니팅 - 대학생 동네친구 커뮤니티 – Apps on Google Play

대학생들의 동네친구 커뮤니티, 유니팅이에요! 유니팅은 대학생들이 즐겁게 교류하고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이기를 지향합니다. ► 오늘의 소개 유니팅은 매일 새로운 친구를 소개해드려요. 호

play.google.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