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막내의 막무가내 프로그래밍 & 일상

[일상] 2023년 2월 일상 1 -속초 가족여행(아버지정년퇴직, 내생일),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 여의도 탭퍼블릭- 본문

일상/일상 및 회고

[일상] 2023년 2월 일상 1 -속초 가족여행(아버지정년퇴직, 내생일),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 여의도 탭퍼블릭-

막무가내막내 2023. 2. 6. 17:58
728x90

 

 

 

 

 

2023년 2월 첫 번째 일상포스팅입니다 :)

 

 

 

 

 

 

여의도 CGV에서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를 보고왔다.

더빙판으로 봤는데 자막판도 한번 더보고 싶을정도로 옜날생각도 나고 가슴이 웅장해진 영화였다.

넘 재밌게 봤다. ㅎㅎ

송태섭 뚫어! 할때 소름

 

 

 

슬램덩크 보기전에 CGV랑 같은 층인 푸드코트에서 남산왕돈까스를 먹었는데 맛있었다.

까르보나라 돈까슨 처음인데 괜춘하더라.

 

 

 


 

전직장 동기형이 이번에 같은 회사에 들어오게되서 탭퍼블릭에서 맥주한잔을 하고왔다.

비싸서 그렇지 맥주 종류도 많고 맥주 마시기엔 제격인 곳이다.

 


 

월요일에 휴가를 내고

내 생일 및 아버지 교직 정년퇴직겸 가족끼리 속초여행을 다녀왔다. ㅎㅎ

숙소에 들어가기전에 속초에 공가네 감자옹심이라는 집에서 메밀전병과 감자옹심이를 점심으로 먹었다.

감자옹심이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는데 평소 좋아하는 수제비같은 느낌이라 맛있게먹었다.

메밀전병도 쫄깃하고 속도 꽉차서 맛있었다.

그리고 가격도 만원으로 적당한편이었다.

 

 

속초에 있는 유명한 카페 중 하나인 바다정원에도 다녀왔다

여기도 뷰 맛집 카페고 옥상까지 합하면 무려 5층까지 있다.

음료 디저트 뿐만 아니라 피자나 파스타 같은 레스토랑도 운영하고있다!

빵 종류가 진짜 많고 모두 당일에 만든 빵들이라 빵매니아들한테는 천국이 따로 없다.

점심을 먹고 바로 온거라 배불러서 빵은 두개만 시켰다. ㅎㅎ

 

옥상에는 포토존이 있다. 

 

 

숙소는 롯데리조트 속초로 잡았다.

근처에 외옹치항도있고 해변가뷰가 보인다~

다 좋았는데 난 바닥에서 잤는데 까는 이불이 두껍지가 않아서 허리가 좀 아팠다 ㅠ

실내/외 수영장도 있고 노래방, 오락실 등 여러 편의시설도 있었다.

 

저녁에는 아버지 정년퇴임 및 내 생일 축하파티와 함께 속초수산시장에서 사온 대게, 닭강정, 회를 폭식했다. 

ㅊㅊㅊㅊㅊ~

 

 

집에 돌아오는길에는 당산에 있는 강상술래에서 돼지양념갈비를 먹었다.

역시 믿고 먹는 체인점이다.

고기도 고기지만 밑반찬 맛도 일품이다. ㅎㅎ

 

 

 

아버지의 정년퇴직 축하드리고 제 2의 인생을 응원드린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