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막내의 막무가내 프로그래밍 & 일상

[일상] 2024년 3월 일상2 -현대동기 집들이, 부평역 압구정수산시장, 인쌩맥주, 영화 듄2- 본문

일상/일상 및 회고

[일상] 2024년 3월 일상2 -현대동기 집들이, 부평역 압구정수산시장, 인쌩맥주, 영화 듄2-

막무가내막내 2024. 4. 14. 19:41
728x90

 

 

 

2024년 3월  일상  포스팅입니다 :)

 

 

요즘 퇴근 후 샐러디아에서 닭가슴살+샐러드를 가장 많이 먹고있다.

집앞에 있어서 퇴근 후 포장해오기도 좋음 ㅎㅎ

다만 가격이 샐러드치고 9,500원으로 좀 비싼거같기도.. 

 


평일에 퇴근 후 현대동기 모임으로 집들이를 갔다!

두번째 방문인데 집이 넓고 살림이 잘되어있어서 모이기 좋은거같다 :)

옐로우피자와 내가 추천한 화덕에구운족발을 시켜먹었는데 둘 다 맛있었다 ㅎㅎ

 

이날은 건전하게 제로콜라를 마시며

티비도보고 떠들며 재밌게 놀다갔다 ㅎㅎ

 

 


 

 

일하다가 구지폐 교환을 받았다

어렸을때 본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날정도로 정말 오랜만에 봐서 신기했다ㅋㅋㅋ ㄷㄷ

 


 

 

금요일 퇴근 후 군대동기가 부평역으로 놀러와줬다.

당일날 불렀는데 다행히 약속이 없었나보다 ㅎㅎ

압구정수산시장이라는 이자카야집에 다녀왔다.

예전부터 지나갈때 중심가에 위치해있어서 사람도 많고 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봤다.

하이볼이 유명한거같아서 시켜먹었는데 음.. 그냥 평범했다 ㅎㅎ

다음은 바로 소주 시켜먹음

 

안주메뉴는 기억이 안나는데 대표 메뉴인 소고기타다끼랑 명란감자전을 시켜먹었다

비주얼도 좋고 맛도 괜찮긴 했는데 양은 살짝 아쉬웠다...

좌석도 딱딱하고 등받이도 없어서 불편햇음

뭔가 내가 생각하는 이자카야의 장점들과 먼 술집이었다.

비주얼은 좋아서 사진올리기에는 좋을거같다 ㅎㅎ

 

2차로는 코인노래방을 갔다~

군대동기는 형도 없는데 항상 첫곡으로 노라조 형 노래를 울부짖으며 부른다

 

2차로는 인쌩맥주에 가서 놀다 헤어졌다 ㅎㅎ

가성비도 좋은데 좌석도 좋다!

 

 


 

 

 

 

주말에는 혼자 부평에서 할게 없다보니 심심했다.

이대로 집에만 박혀있긴 아까워서 집 근처 롯데시네마에서 듄2 영화를 보고왔다.

 

다시가도 놀라운 스크린 크기.. 업글 좀 시켜줘라..

듄2는 아이맥스로 봐야 미쳤다는데 영화를 보니깐 그 말이 이해가 될거같다.

아바타급이라 말하긴 그렇지만 스케일이 엄청 크고 웅장했다

영화 러닝타임이 좀 긴데 재밌게 봤다 :)

 

 

한게 없는데 시간이 왜이리 빠르게 가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