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막내의 막무가내 프로그래밍 & 일상

[일상] 2023년 6월 일상 2 -풀재택 교육, 레이크 볼링장, 라페스타 족발잘하는집, 인생맥주, 속초 가족여행- 본문

일상/일상 및 회고

[일상] 2023년 6월 일상 2 -풀재택 교육, 레이크 볼링장, 라페스타 족발잘하는집, 인생맥주, 속초 가족여행-

막무가내막내 2023. 6. 22. 23:19
728x90

 

 

2023년 6월 첫 번째 일상포스팅입니다 :)

 

 

지지난주 드디어 토욜 SQLD ,일욜 금융시험이 끝나고 

지난주는 5일간 행복한 풀재택 멀티캠퍼스 교육이었다 :)

넘 행복했다 ㅎㅎ

 

 근데 이번주에 또 금융 자격증 시험이 있다 ㅂㄷ

 

 

월, 화, 수는 자취방에서 재택교육을 들으며 힐링을 했다.

얼마만의 풀재택인지 넘 감격스러웠음

 

자취방이 회사 근처라 동기들과 점심을 먹고 여의도 공원에 산책을 갔다왔는데 내가 늙어서 모르는건지 첨보는 캐릭터 풍선이 설치되어있었다.

크레이지아케이드인가 했는데 태생이 문어인가보다.

 

 

수욜에는 재택교육이 끝나고 본가에 가서 친구와 커피 산책 후 볼링한판을 쳤다.

스핀을 걸면서 잘 치는게 참 어렵다..

 

 

 

금요일에는 오랜만에 고등학교 1학년 동창모임을 했다.

5명이 다함께 모인거 거의 2, 3년만인거 같다.

족발 대자리 2개를 시켜먹었는데 맛은 괜찮고 5명이서 깔끔히 다 먹었다.

 

2차로는 인생맥주에서 가볍게 맥주 한잔을 했다. ㅎㅎ

 

 

난 17A 역시 내기 볼링은 스핀이 아닌 직구가 직빵이다.

3차로는 주엽역 레이크 볼링장에가서 볼링내기를 했다.

실력차이가 나서 3대 2 내기로 붙었는데 겨우 이겼다.ㄷㄷ

취준생이던 친구가 이번에 코레일을 붙어서 오랜만에 나왔는데 올만에 다같이 볼수있어서 좋았다. ㅊㅊㅊ

 

 


 

 

 

주말에는 할머니 생신기념 가족들과 속초 여행을 다녀왔다!

 

 

체크인 전에 저번에도 갔던 섭죽마을에서 섭죽을 먹었는데 맛있었다.

여기는 소주가 3,000원이더라.

 

바다도 보고왔다. 

 

 

숙소는 소노펠리체델피노로 잡았는데 10층에 울산바위가 보이는 카페도 있고 방이 정말 크고 좋았다, ㅎㅎ

5명이 자기에 너무 크고 아쉬웠음

더엠브로시아 카페

 

할머니 생신기념 풍선

 

방과 화장실이 무려 3개다

 

풍경과 함께 온천 목욕도 가능하다. ㅎㅅㅎ

 

저녁은 속초 수산시장에서 사온 회와 닭강정 새우튀김 등을 먹었는데 ㄹㅇ 꿀맛

 

먹었으면 걸어야지 산책도했다.

 

 


다음날 집에 가기전에 속초 카페를 갔는데 어딘지 기억이 안난다. ㅎㅅㅎ

바다풍경도 보이고 예쁜 카페였다. 

 


 

일,월 1박 2일 가족여행을 하고 집에 도착했는데, 친구가 자취방에서 1박 자고갈 예정이라 저녁에 만났다.

자취방 근처의 족발집에서 족발 후 생맥집을 가서 한잔 하고왔다.

 

 

 


풀재택 교육과 여행으로 힐링을 할 수 있어 아마 2023년 가장 편한 한주가 되지 않을까 싶었다.

다시 직장도가고 시험준비도하고 현생 살으러 간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