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막내의 막무가내 프로그래밍 & 일상

[일상] 2022년 7월 일상 1 -선정릉역 깐부치킨, 펀비어킹, 금융자격증시험 윤중중학교, 서오릉피자, 60계치킨 호떡치킨- 본문

일상/일상 및 회고

[일상] 2022년 7월 일상 1 -선정릉역 깐부치킨, 펀비어킹, 금융자격증시험 윤중중학교, 서오릉피자, 60계치킨 호떡치킨-

막무가내막내 2022. 7. 5. 00:19
728x90

 

 

 

 

 

2022년 7월 첫 번째 일상포스팅입니다 :)

 

 

 

 

이번주는 스트레스도 받고 바빠서 굵직한것들을 많이 시켜먹었다.

60계 치킨에 가서먹었을때 간지순살치킨을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처음으로 또 시켜먹어봤다. 

튀김옷도 적당하고 맛있게 먹었다. 마요네즈를 주는건 좀  특이했는데 잘 어울렸다.. ㅎㅎ

 

 

 


이번주에 서브웨이만 세번정도 먹은거 같다. 국회의사당역은 할인을해서  세트가 4,900원으로 매우 저렴하다.

스위트어니언과 바베큐소스만 매일 먹는다 :)

 

 


 

 

 

피자도 왠만해서 잘 안시켜먹고 참는데 시켜먹어버렸다. ㅎㅎ 

서오릉피자 슈퍼스프림과 포테이토 반반피자를 먹었는데 22,000원 정도 하고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평일에는 카페가서 공부를 좀 했다. 

 

 


 

일요일에는 시험이라 아침에 윤중중학교에가서 금융자격증 시험을 보고왔다.

택시로 기본요금정도 나올정도로 가까워서 다행이었다.

너무 더워를 너무많이 타서 대중교통도 진짜 이용못하겠다..

 

꾸역꾸역공부했지만 어려웠다.. 거의 절반을 찍은거같은데 후... ㅡ

운명에 맡겨야겠다.

 

 

 

시험도 끝났겠다. 저녁에는 선정릉역에서 대학교 편입생모임에 다녀왔다.

1차로는 깐부치킨에 갔다. (원래 포차갈려했는데 닫았더라.. 안그래도 음식점이 별로없던데 죄다 휴무다)

 

호떡치킨이라는 신메뉴가 나와서 시켜먹어봤다.

이벤트로 샐러드도 추가로 주신다. 완전혜자 이벤트다~

호떡치킨답게 당연하지만 호떡맛이났다.

맛있었다. 

 

 

2차로는 펀비어킹이라는 호프집(?)에 갔다.

 

배는 불러서 과일화채와 마른안주를 시켜먹었다.

화채 빙수가 되게 신기하게 생겨서 시켰다. ㅎㅎ

빙수 속에 아이스크림도 들어가있다.

 

 

겉모습은 예뻤는데 먹기가 빡샜다. 뿌셔먹어야함 ㅎㅎ

막차시간까지 잘 놀다가 들갔다 :)

 

 


 

 

시험을 잘 보진않았지만 끝나서 후련했다.

마음 편ㅡㅡㅡㅡ안ㅡㅡㅡㅡ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