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막내의 막무가내 프로그래밍 & 일상

[일상] 2022년 7월 일상 2 -신논현 놀부부대찌개, 전집, 여의도 정우칼국수보쌈, 오목집, 브롱스 맥주, 투썸플레이스- 본문

일상/일상 및 회고

[일상] 2022년 7월 일상 2 -신논현 놀부부대찌개, 전집, 여의도 정우칼국수보쌈, 오목집, 브롱스 맥주, 투썸플레이스-

막무가내막내 2022. 7. 17. 22:21
728x90



2022년 7월 두 번째 일상포스팅입니다 :)


화요일에는 팀업무회식이 있었다.
정우칼국수보쌈에서 했다.
보쌈 맛집으로 유명하다는데 김치와 보쌈 둘 다 맛있었다. ㅎㅎ



수요일에는 전직장인 현대 동기들을 보고왔다. ㅎㅎ

1차로 원래 무월이라는 보쌈 전집에 갈려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놀부부대찌개에 갔다.

놀부 부대찌개는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더라..

2차로는 근처 전집이라는 전 파는곳에 갔다.

해물파전과 김치전을 시켰는데 솔직히 그냥 그랬다.
사람들은 엄청 많고 믹걸리 파전집 특유의 분위기는 좋은거 같다.
잘 놀다왔다 :)


목요일에는  금융자격증 발표날이었다.
다행히 합격해서 다행이었다. ㅎㅎ

수고했다는 의미로 서오릉 피자를 시켜먹었다.
꿀맛




금요일에는 신입사원 OT때 같은졸르 했던 동기들을 보고왔다.

1차로 예전에 갔었던 오목집이라는 족발집에 갔다.
모듬족발과 파전을 시켜먹었는데 맛있었다.

2차는 브롱스라는 피자 맥주집에 갔다.
금요일이라 그런지 왠만한 술집은 다 만석이였다.



토요일 일요일에는 그냥 집에서 집안일좀 하며 휴식을 취했다.

하루는 바람이나 쐴겸 투썸프레이스에 갔다왔다.


업무외에 할게 없던 주라 마음편한 한 주 였다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