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막내의 막무가내 프로그래밍 & 일상

[일상] 2022년 7월 일상 3 -여의도 스아게 카레, 새싹, GS25 원소주, 공덕역 금별맥주, 일산 라페스타 아웃닭, 오술차- 본문

일상/일상 및 회고

[일상] 2022년 7월 일상 3 -여의도 스아게 카레, 새싹, GS25 원소주, 공덕역 금별맥주, 일산 라페스타 아웃닭, 오술차-

막무가내막내 2022. 7. 24. 19:58
728x90

 

 

 

 

 

 

 

2022년 7월 세 번째 일상포스팅입니다 :)

 

 

 

 

 

점심으로 스아게라는 카레집에 다녀왔다.

 

밥사진은 못찍었는데 밥 양도 많다 :)

카레 종류와 옵션(맵기, 밥양, 스페셜첨가 등)이 다양하게 있는데 나는 고기(?)관련된 카레를 시켜먹었다. 

인도카레같지는 않고 일본에서도 이런 카레는 못먹어본거같은데 되게 특색있고 맛있었다.

카레 매니아들에게 추천할 만한 맛집이다. ㅎㅎ

 


 

GS25에 원소주가 하나 남아있길래 사왔다.

박재범이 출시한 소주로 아는데 GS25에서 최근에 팔기시작하고 구매하기는 좀 어려운거같은데 운좋게 사게 되었다.

혼술은 안해서 누군가 놀러온다면 한 잔 하려한다 .ㅎㅎ


 

 

화요일에 회사 팀 동기들과 퇴근 후 새싹 삼겹살집에 다녀왔다.  

삼겹살에 이것저것 코스요리로 엄청 나오는데 가성비 하나는 끝내주는거같다.

 

 


 

수요일에 건강검진 결과가 나왔다.

당뇨병 초기에 간, 신장 등 몸 상태가 나이에 비해 많이 안좋았다.

운동 좀 열심히 하고 술 적당히 먹고 건강관리좀 해야겠다고 느꼈다...

B형간염 항생체도 없어서 조만간 주사 맞으러 가야겠다.

 

 


 

목요일에는 공덕역에서 대학교 후배와 공덕역 금별맥주에서 한잔하고 왔다.

후배가 같은 대학교 동기 친구도 데려와서 같이 먹었다.

 

치킨과 여러 메뉴를 시켜 먹었다. 

공덕역 올때마다 오는데 정말 사람이 많고 공덕역의 핫플인거 같다 :)

재밌게 놀다 갔다.

 


 

 

금요일에는 10시 넘어서 부모님 자차를 타고 본가에 갔다.

가기전에 동기와 여의도공원에서 스피드민턴을 쳤는데 운동도되고 재미도 있었다.

 


 

토요일에는 일산 라페스타에서 고등학교 친구들을 보고왔다.

내가 한때 가장 좋아했던 치킨집 아웃닭에 갔다.

여전히 양도 많고 맛있었다 ㅎㅎ 

 

 

2차로는 친구 두명이 뒤늦게 합류하고 오술차로 갔다.

다 같이 모이는건 2년만인거 같다.

연락은 자주하는데 다 지역과 시간대가 안맞다보니 다같이 만나긴 나이들수록 힘든거같긴하다...

여러 메뉴를 시켜먹었는데 가성비와 분위기가 되게 좋은 술집이었다.

잘 놀다가 3차로 코인노래방간 후 귀가했다.

오랜만에 다같이 만나서 잘 놀다갔다 :)

 

 

 


 

 

 

 

건강이 좀 안좋은거같은데 건강관리 좀 잘하고 술도 잘 먹진 않지만 더 조심해서 먹도록 해야겠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