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막내의 막무가내 프로그래밍 & 일상

[일상] 2022년 8월 일상 2 -홍대 에어비앤비, 여의도 장독대 김치찌개, 일산 라페스타 용용선생, 역전할머니맥주, 짚신매운갈비찜, 오술차- 본문

일상/일상 및 회고

[일상] 2022년 8월 일상 2 -홍대 에어비앤비, 여의도 장독대 김치찌개, 일산 라페스타 용용선생, 역전할머니맥주, 짚신매운갈비찜, 오술차-

막무가내막내 2022. 8. 17. 20:18
728x90





2022년 8월 두 번째 일상포스팅입니다 :)

이번주는 비가 엄청나게 온 주였다.
여의도는 침수도 없고 괜찮은편이었던거 같은데 강남은 난리가난거같다..
비올떈 집존버,,
재택이나 시차출퇴근을 살짝 기대했는데 역시나 없었다... ㅠㅠ

수요일 저녁에 국회의사당역 장독대 김치찌개에서 부서 동기들과 삼겹살을 먹고왔다.
고기를 먹은 후 볶음밥도 먹었다.
김치는 맛있었고 나머지는 평범한 맛이었다.



이번주 8/12 금요일하고 8/16 화요일에 반차와 휴가를 써서 광복절까지 껴서 5일을 쉬었다.
지금까지 직장다니면서 가장 많이 쓴 휴가였다 :)


금요일에 반차를 쓰고 영업점을 같이했던 동기들과 홍대 에어비앤비에 가서 1박 2일 놀고왔다.
3시 체크인인데 장을 보고 가니깐 딱 시간이 맞았다.

거실과 방 2개에 루프탑에서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었는데 가격대비 시설이 좋았다 ㅎㅎ

점심으로 간단하게 라면도 해먹었다.

고기 양도 적당하고 루프탑 분위기도 좋아서 더 맛있었던거 같다.

 

아껴두던 원소주도 가져가서 한잔했다
재밌게 놀고 침대도 푹신해서 꿀잠도 잘 수 있었다.
그리고 홍대에서 2분거리라 집가기도 좋았고 가기전에 인생네컷도 한 장 찍고갔다.



토요일 저녁에 가족이 속초여행을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내 자취방에 들러서 같이 본가에 갔다.

저녁에 중학교 친구와 더벤티에서 음료하나씩들고 산책을 하다가 코노에서 놀다갔다.



일요일에는 누나와 저녁에 일산 라페스타에서 술을 먹고왔다.

용용선생에가서 고량주와 유린기를 먹었는데 맛있었다.ㅎㅎ

2차로는 역전할머니맥주에서 맥주한잔을 하고왔다.
누나와 단둘이 술먹는건 정말 오랜만인거같다.



월요일에는 군대후임과 일산 라페스타에서 놀고왔다.
나갈때쯤 비가 엄청왔는데 버스내릴때쯤 그쳐서 다행이었다.

1차로 라페스타 먹자골목에 있는 짚신매운갈비찜과 함께 반주를했다.

2차로는 오술차에 가서 먹었다.
오랜만에 달린거 같다. ㅎㅎ..



화요일에는 피곤해서 집에서 편히 쉬다가 다시 자취방으로 돌아왔다.

이번주는 비가 정말 많이왔는데 휴가기간은 그쳐서 그나마 다행이었다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