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막내의 막무가내 프로그래밍 & 일상

[일상] 2023년 9월 일상 1 -여의도 와인주막차차, 일산 라페스타 오술차, 만만한포차, 생활맥주, 스타필드 고양- 본문

일상/일상 및 회고

[일상] 2023년 9월 일상 1 -여의도 와인주막차차, 일산 라페스타 오술차, 만만한포차, 생활맥주, 스타필드 고양-

막무가내막내 2023. 10. 1. 12:51
728x90

 

 

 

 

2023년 9월 첫 번째 일상포스팅입니다 :)

 

 

 

 

 

 

 

날도 괜찮아져서 여의도 공원을 산책하는데 콘서트를 하는지 의자가 쫙 세팅되어 있었다.

검색해보니 10cm 등 여러 가수가 콘서트를 오는거 같았다.

하지만 셤준비로 보러가지는 못했다. ㅠ

 


 

주말에 금융자격증 시험이 있어서 공부를 하러 동기형과 투썸플레이스에 갔었다..

시험때문에 주말이 썡으로 날라가는데 아직도 현타가 좀 온다..

벼락치기 장인이 되간다.

시험전날은 두세시간만 자서 넘 피곤하다.

그래도 시험 결과는 합격이어서 다행이었다. ㅎㅎ


 

시험도 끝났고 11월까지는 시험이 없어서 그때가지 이제 맘편히 놀 수 있다!! 

일산에서 고등학교 친구들과 오랜만에 라페스타에 오술차를 방문했다.

메뉴 3개랑 주류 3병을 고를 수 있는 세트메뉴를 시켜먹었는데 가성비가 매우 좋았다. ㅎㅎ

2차까지 가고 마무리는 코노로 잘 놀다왔다.

 


회사 영업점 동기들과 와인주막 차차에 다녀왔다.

 

사진에는 없지만 트러플짜파게티랑 떡볶이 등 여러 메뉴와 함께 와인을 시켜먹었는데 다 맛있었다. ㅎㅎ

 

 

2차로는 바로 옆에 있는 교동전선생으로 갔다.

육전과 골뱅이 소면을 시켜 먹었다.

무난히 술먹기 좋은 교동전선생이다. ㅎㅎ

 

 

3차로는 남자들끼리만 내 자취방에 와서 아사히 생맥주와 함께 팝콘을 튀겨먹었다. 

집에서 아사히 생맥주캔을 가져왔는데 사기 힘들다고 하는데 이렇게 귀한건줄 몰랐다. 

처음 먹어봤는데 신기하고 맛있었음

 

 


 

 

퇴근 후 일산 라페스타 만만한포차에서 고등학교 친구를 보고왔다.

 

철판메뉴한개와 고로케를 시켜먹었는데 다 맛있었다.

확실히 라페스타 중심 사거리에 있어서 그런지 항상 사람도 많앗다.

 

 


중학교 친구와 PC방에서 게임 후 주엽역 생활맥주에 다녀왔다.

 

생활맥주 맥주는 역시 믿고 먹는다. 부드럽고 맛있었다.

 

 


 

고등학교 친구들과 스타필드 고양점에 점심식사겸 쇼핑하러 갔다왔다.

이 날 추석당일이라 그런지 주변에 유일하게 연 백화점이 스타필드밖에 없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도 많았다. 

 

 

스타필드 도착하자마자 점심식사를 했다.

정데판이라는 고기 한식 전문점(?)에서 먹었다.

여기에만 있는 음식점인거 같다.

스테이크 한판상를 시켜먹었다.

맛있게 먹었고 양은 내 기준으로 딱 맞았다.

 

후식으로는 미루꾸커피에서 시그니처 메뉴인 미루꾸커피를 먹었는데

 달달한 밀크티와 커피를 섞어놓은 맛이었다.

이후 쇼핑을 하고 왔다.

 


저녁에 호수공원으로 산책을 다녀왔는데 집에서 왕복으로 딱 걷기 좋았다.

 

시험도 끝나고 연휴라 푹 쉴수 있어서 좋았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