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막내의 막무가내 프로그래밍 & 일상

[일상] 2024년 9월 일상 1 -대화포차, 부평 에픽, 낫노멀커피, 호수공원 산책, 라페스타 딤섬점방, 동두천솥뚜껑삼겹살, 인쌩맥주- 본문

일상/일상 및 회고

[일상] 2024년 9월 일상 1 -대화포차, 부평 에픽, 낫노멀커피, 호수공원 산책, 라페스타 딤섬점방, 동두천솥뚜껑삼겹살, 인쌩맥주-

막무가내막내 2024. 10. 9. 20:28
728x90

 

 

2024년 9월 일상 포스팅입니다 :)

 

 

고등학교 친구들과 대화역에 있는 코인노래방에 갔다. ㅎㅎ

 

 

2차로는 대화포차에 와서 맥주한잔하고 헤어졌다!


 

부모님과 할머니 병문안 가기전 주말농장에 다녀오구

 

병문안 다녀온 후 집 근처 봉이칼국수집에서 밥을 먹고왔다 :)

 

칼국수와 쭈꾸미 모두 맛있었다 !! ㅎㅎ

 

 


대화역 고등학교 친구 신혼집에 친구들과 놀러갔다. (물론 여자친구분 안계실때)

플스로 풋살게임을 했는데 재밌었다 ㅎㅎ

 

저녁으론 보쌈을 먹었다!

 

이후 친구 한명이 더오고 조금 쉬다가 근처 PC방에 가서 5명끼리 롤 팀랭하다가 헤어졌다. ㅎㅎ

 


가족과 함께 갈비도락에서 갈비를 먹고왔다. ㅎㅎ

내가 한턱 쏴드렸다~~

 

2차로는 파스쿠치에와서 빙수를 먹고 집에갔다!


 

베프와 풍자 또간집에도 나왔던 에픽이라는 파스타 집에 다녀왔다!

 

술은 패스하고 자몽쥬스를 먹었는데 살짝 싱거울수도 있겠지만 은은하게 자몽맛이나서 좋았다. ㅎㅎ

 

식전빵인데 살짝 구워서 주시는거 같은데 맛있었다 !! 

 

플라잉팬피자와 마레크레마(매콤한 해산물크림파스타)로 구성된 런치A세트를 시켜먹었는데 다 특별하면서 맛있었다. ㅎㅎ

플라잉팬피자의 샐러드도 맛있고 피자안에 탱글탱글한 버섯들 식감도 너무 좋았다. 

마레크레마도 일반 크림파스타와 다른 트별한 크림맛이나고 바닥에 누룽지도 있어서 특이했다 :)

 

 

낫노멀커피라는 감성카페도 다녀왔다. ㅎㅎ

시그니처커피인 마자그란과 아인슈페너를 시켜먹었는데 사실 크림이 올라간 커피는 내 취향이 아니지만 나름 괜찮게 먹었다. ㅎㅎ

마자그란은 안에 레몬에이드 같은게 들어있는데 좀 특별하면서 신기한 맛이 느껴졌었다!

 


 

SKT 공모전을 같이 했던 형과 일산 라페스타쪽에 딤섬점방이라는 딤섬 맛집에 다녀왔다!

 

여러가지 딤섬과 완탕면을 시켜먹었다. ㅎㅎ

가지딤섬이 의외로 제일 맛있더라..

근처 가격대가 좀 있는 원두의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도 마시고 왔는데 오랜만에 만나서 많은 근황을 풀다가 헤어졌다. ㅎㅎ

 


 

저녁에 어머니가 호수공원 산책을 가자고 하셔서 커피하나 사들고 산책을 다녀왔다. ㅎㅎ

 

오랜만에 호수공원 산책을 갔는데 노래하는분수대하는 시간대였더라! 

정말 올만에 봤다 ㅎㅎ

 


 

 

동네 고등학교 친구들과 만나서 베스킨라빈스 엄마는외계인을 사먹고 PC방에서 좀 놀다가 왔다. ㅎㅎ

일반 콘인데 원래 이렇게 많이 퍼줬었나..?

양이 많았다!

 

집가면서 베프 부탁으로 보름달 사진찍었는데 구름때문에 잘 안보이더랑..


 

 

밤가시로 가족끼리 외식을 나왔는데 웨이팅이 좀 길었다..

가성비는 조금 좋을지몰라도 맛은 웨이팅을 왜하는건가 싶을정도로 평범 또는 별로였다..ㅠ

 

 


 

 

군대 후임과 동네에서 누나홀닭에서 치맥한잔 하고 왔다!

후임이 이번에 취업하고 오랜만에 봤는데 근황 얘기 좀 하다가 헤어졌다. ㅎㅎ

 


 

제주도에서 유명한 베이글 맛집이라고 사온걸 먹어봤는데

안에 버터?떄문에 그런지 더 맛있었음!

 


동네 고등학교 친구들과 라페스타 동두천솥삼겹살집에 다녀왔다!

 

가격도 착한편이고 맛있게 먹었다 ㅎㅎ

 

2차로는 근처 인쌩맥주에서 간단하게 한잔만하고

PC방에서 좀 놀다가 헤어졌다 ㅎㅎ

 

 


 

9월포스팅을 10월이 되서야 쓴다.

퇴근하고 매일 지쳐서 쓰러지기 바쁜데 체력관리 잘 해야할듯

ㅎㅇ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