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막내의 막무가내 프로그래밍 & 일상

[일상] 재난블록버스터 영화 '문폴' (MOON FALL) 후기 -스포 X- 본문

일상/일상 및 회고

[일상] 재난블록버스터 영화 '문폴' (MOON FALL) 후기 -스포 X-

막무가내막내 2022. 3. 19. 12:42
728x90

 

출처 : 다음영화

 

 

 


금요일에 오후반차를 쓰고 본가에 와서 저녁에 중학교때 친구와 킨텍스 메가박스에서 문폴을 보고왔다.
이 친구가 보자한건 지금까지 다 별로였어서 의심이 갔지만 할것도 없으니 그냥 봤다.
하지만 역시는 역시였다.
(차라리 더 배트멘을 보고 싶긴 했음..)

영화관 예매후 시간이 40분정도 남아서 바로 옆이 현대백화점이라 나이키 신발을 사러갔는데 에어포스는 역시나 없었다. ㅠ
그래서 아디다스 슈퍼스타살까 고민하다가 일단 찍어만 놓고 왔다.

그래도 시간이 남아서 영화관에 있는 인형뽑기를 했다.
나 1,000원 친구 6,000원 투자했는데 그래도 친구가 하나 뽑았다...

 

문폴은 포스터에 써져있는것처럼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이다.
네이버 영화 기준 현재 평점은 6점대, 다음영화 기준 5점대를 기록하고 있다.

 

 

 


간단하게 세줄요약평을 하자면,

1. 급전개가 심하고 예상이 되는 뻔한 전개로 흘러간다. 그리고 스토리가 뭔가 매끄럽고 납득이 가게 흘러가지 않는 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

2. 딱히 과학적인 SF영화느낌은 아니고 위에 사진의 장르에 써져있는 것처럼 여러 장르를 섞어 놓은 영화였다. 킬링타임용으로는 한 번 정돈 볼 수는 있을 것 같은데 차라리 넷플릭스에서 영화 한편 보는게 낫다 싶었다..

3. 억지감동씬이 좀 많다.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하려는게 많이 보였는데 이것도 뻔하게 예상이 갔고 실제로도 딱히 감동적인 느낌이 들 수 가 없었다. (참고로 신과함께보고 눈물났었다.)

총점은 4.5/10 정도 줄 수 있을 것 같다.
재미와 교훈, 감동 등  좋다고 느낀게 거의 없었지만 영상미는 좋았다.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Comments